광고

공식 페이스북서 연말 응원 이벤트

12일까지 구 페이스북 '당신의 서울 중구'에서 연말 이벤트

박찬호 | 입력 : 2018/12/07 [09:51]
    페북 이벤트
[국토매일] 중구는 구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페이지 '당신의 서울 중구'를 통해 2018년을 마무리 하는 연말 응원 이벤트를 오는 12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연말 이벤트는 주민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페이스북 이용자들에게 중구를 속속들이 알리고자 특별 기획된 것으로 SNS 계정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는 간단하다. 서울 중구 공식 페이스북과 친구가 되는 페이지 '좋아요'를 누르고 올해 열심히 달려온 가족, 친구, 동료 또는 자신에게 '000를 응원해!'처럼 응원의 댓글을 남기기만 하면 된다.

구는 장문의 정성스러운 댓글, 친구 소환 또는 여러 SNS에 공유를 많이 한 네티즌 등을 우선 추첨해 당첨자 111명을 선정하고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가장 많이 공유된 최대공유상 1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주는 것을 비롯하여 최고응원상 20명과 감동응원상 40명에게는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응원 댓글을 남긴 50명에게도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17일에 발표한다.

중구는 평소 SNS를 채널을 활용해 전반적인 구정 소식부터 떠오르는 관내 핫 플레이스 등을 소개하는데 열중하고 있다. 최근에는 선택장애 탈출 프로젝트인 일명 '선출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적절한 정보와 재미로 구민들과 꾸준한 소통을 펼쳐왔다.

특히 중구 곳곳을 배경으로 한 수준 높은 사진을 앞세운 인스타그램도 인기몰이 중이다.

구 공보실 관계자는 "구민들과의 밀착 소통을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연구하고 있으며 재미있는 이벤트도 꾸준히 마련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