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응암2동, 청소년위원과 함께하는 영유아 물놀이 행사 개최

오는 18일 연은초등학교에서 영유아 물놀이 행사 개최

박찬호 | 입력 : 2018/08/13 [09:54]
    응암2동 물놀이 행사
[국토매일]은평구 응암2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자치사업의 일환으로 오는 18일 오전 10시 부터 오후 3시까지 연은초등학교 운동장에서 '응암2동 청소년 주민자치 위원과 함께하는 영유아 물놀이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하여 응암2동에서 개최하는 물놀이행사로 미취학 아동과 그 형제자매 80명을 대상으로 하며, 유아풀이 3개 설치된다.

입장료는 무료이고 간식과 수건은 각자 준비하면 된다.

특히 어린이들이 이용하는 시설인 만큼 안전과 수질관리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충암중 청소년주민자치위원 및 응암2동자원봉사캠프 봉사자들이 아이들의 안전 및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하여 지원하기로 했다.

응암2동 주민자치위원장은“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더운 여름에 아이들이 마을 내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매년 새로운 아이템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응암2동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2018년 주민자치사업으로 “청소년 주민자치위원회’, ‘희망가위 미용봉사’,‘아파트 이웃간 인사하기 운동’등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