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동대문구가 알려주는 대입 수시 성공 전략

박찬호 | 입력 : 2018/08/13 [09:37]
    동대문구가 알려주는 대입 수시 성공 전략
[국토매일]대학 간 우수 학생 선점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가운데, 2019년 대입 수시모집 선발 비중이 76.2%로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그렇기 때문에 고른기회 특별전형, 지역인재 특별전형 등 다양한 전형에 따른 수시 지원 전략이 더욱 중요하다.

동대문구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온 수시모집 전형을 준비하는 수험생에게 정확하고 체계적인 입시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2019학년도 대입 수시지원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구청 2층 다목적강당에서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에서는 윤기영 EBS 대표강사가 ‘2019학년도 수시지원 핵심전략’을 강의하고, 2부에서는 백승한 동대문진학상담센터장이 ‘2018학년도 입시결과 및 주요 대학 지원전략’을 제시한다.

구는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 ‘2019학년도 6월 모의평가 실채점 배치표’와 ‘수시지원 설명회 자료집’도 무료로 제공한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관내 학부모 및 수험생은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대문진학상담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입시환경이 날로 다양해지고 복잡해지는 상황에서 수험생과 학부모에게 정확한 입시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수험생들이 이번 설명회에서 얻은 정보를 바탕으로 수시전형을 잘 준비해 원하는 결과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 목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