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화제의 인테리어기업 탐방> 주)성정온 대표 문랑

자연과 사람 중심의 인테리어 기업, 고객에게 감동 스토리를 제공하는 (주)성정온

박찬호 | 기사입력 2018/07/17 [10:02]

<화제의 인테리어기업 탐방> 주)성정온 대표 문랑

자연과 사람 중심의 인테리어 기업, 고객에게 감동 스토리를 제공하는 (주)성정온

박찬호 | 입력 : 2018/07/17 [10:02]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을 함께 찾고 고객 요구에 맞는 맞춤형 시공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하나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것이니까요. 그래서 시공 전에 반드시 시공 대상가구를 직접 찾아가 디자인 구상을 먼저 시작합니다. 고객의 삶과 가치를 담는 소중한 공간을 창조하는 것인 만큼 최선을 다해야 하지 않을까요?”

국내 인테리어 시장에서 15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성정온(대표, 문랑)은 주거 공간 뿐 아니라 상업 공간, 사무 공간, 가구 디스 플레이어 사업을 통해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설관리, 유지. 보수, 건축설비 방수, 가구집기 일체 등 건축물에 대한 인테리어 전반에 걸쳐 종합 솔루션을 통해 시공하는 전문 업체다. 이 회사는 인테리어 전반에 대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지난 2004년 회사설립 후 아주산업. 아주모터스. KB증권. 기상정보원. 대우  케피탈 등의 기업체시공 및 유지보수와 이화여대, 외국어대. 호서대등의 대학교 인테리어를 중심으로 시공을 했고. 광명 한진 아파트, 홍제동 현대원 아파트,  안양아파트, 평촌 목련 아파트 등의 시공을 통해 인정받고 있다. 꾸준하게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특히 2000년 후반부터 자체 디자인실 운영을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분석한 최신 트렌드의 인테리어 디자인, 최신 시공법, 친환경 자재 등에 관한 연구에 집중하며 고객들이 항상 믿고 맡길 수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문랑 대표는 “인테리어와 관련해 고객에게 감동 스토리를 제공하는 것이 ㈜성정온 인테리어의 철학”이라며 “고객 감동 스토리는 ‘사람’이 만들어 가는 것으로, 인테리어에 관련한 모든 과정은 ‘사람’이 중심이 된다”고 설명했다. 때문에 성정온인테리어는 모든 고객, 임직원, 협력업체 한 사람, 한 사람을 모두 소중하게 여기고 신뢰하며 존중한다.

이에 대해 문 대표는 “사람을 돌보는 것이 진정한 ‘인테리어’를 위한 기본이며 고객, 임직원, 협력업체와 그들 가족의 안전, 건강, 행복을 돌보는 것은 ㈜성정온인테리어의 가장 중요한 임무”라고 설명했다.

성정온인테리어의 인테리어에 대한 이 같은 철학은 ‘고객처리만족도 조사’등 이 회사의 특화된 관리시스템에서도 잘 드러난다. 성정온인테리어 에서는 ‘고객의 삶과 가치를 담는 소중한 공간, 맞춤형 시공과 관리로 고객만족을 이끈다’는 미션을 바탕으로, 소중한 삶의 공간에 가치를 더하는 인테리어 시장의 중요한 위치에 자리매김할 방침이다.

한편, ㈜성정온인테리어의 환경에 대한 생각도 특별하다. 성정온인테리어는 ‘자연과 사람’ 뿐 아니라 ‘지구의 환경’까지 생각한다. 모든 인테리어 공정에 있어 환경기준에 적합한 자재를 사용하고, 발생하는 폐기물의 정직하고 완벽한 수거와 폐기를 약속한다. 
문랑 대표는 “성정온인테리어는 ‘공간창조, 수요창출, 고객만족, 삶의 풍요’라는 경영이념 아래 삶의 질을 향상시켜 주는 공간 연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클라이언트의 라이프 스타일과 감수성, 주변 활동 등 전반적인 사항을 종합하여 체계적인 설계와 젊은 감각의 새로운 디자인, 획기적인 아이템으로 항상 노력하는 인테리어 전문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 한분 한분과의 믿음을 통해 함께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성정온은 젊은 기업정신을 바탕으로  인간의 건강을 위해 유행을 선도하는 디자인으로 친환경적 설계를 통해 시공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소비자 곁으로 다가가고자 한다.

문대표의 앞으로 계획은 그동안 쌓은 노하우를 중심으로 한옥 카페를 여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한옥 카페에서는 좋은 문화를 중심으로 하는 콘서트를 여는 특별한 계획도 가지고 있다. 

▲ 문랑 대표     © 박찬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