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삼육대와 함께하는 ‘전문인력 양성프로그램’수강생 모집

내달 1일까지 무료 수강생 30명 모집

박찬호 | 기사입력 2018/05/28 [08:40]

삼육대와 함께하는 ‘전문인력 양성프로그램’수강생 모집

내달 1일까지 무료 수강생 30명 모집

박찬호 | 입력 : 2018/05/28 [08:40]
    포스터
[국토매일]서울 노원구는 주민들에게 수준 높은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삼육대와 함께하는 전문인력 양성프로그램’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구는 삼육대와 함께 내달 12일부터 오는 7월 3일까지 주2회 총7회과정의 전문인력양성프로그램을 삼육대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한다.

삼육대 전문인력양성)프로그램은 색채디자인, 약학, 생명공학 등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학문을 소개하여 지적 호기심 유발과 실제 대학생활을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한다.

고원배 교수 등 삼육대 교수들로 이루어진 강사진은 건강과 자연에 대한 심도있는 강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구체적 교육과정은 ‘세상을 바꾸는 작은 세계로의 여행-나노기술 칼라이미지로 보는 디자인 세계 도시정원 디장인 ‘미생물’ 우리의 적인가? 친구인가 약이 되고 식이 되는 식물 생명과 삶 “운동을 하면 왜 행복해지는가”-뇌신경 생리학적 이해 등이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수강인원은 30명이다. 신청은 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내달 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또한 80% 이상 출석한 교육생들에게는 삼육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할 계획이다.

한편 구는 구민들에게 수준 높은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서울여대 등 관내 소재한 7개 모든 대학과 연계하여 무료로 평생학습특강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구 관계자는 “지역 대학마다 가진 특기를 고려하여 평생교육의 주제를 정하고 능력있는 교수님들이 재능기부 형식으로 뛰어난 역량을 지역사회에 환원하게 됐다”면서 “구민들이 지속적인 배움을 통해 행복을 찾아갈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