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현대건설, 한남3구역 수주 ‘승부수’…단지 내 현대백화점 입점

박찬호 기자 | 기사입력 2019/10/17 [19:16]

현대건설, 한남3구역 수주 ‘승부수’…단지 내 현대백화점 입점

박찬호 기자 | 입력 : 2019/10/17 [19:16]

  

▲     © 현대건설



 

 

[국토매일]현대건설이 서울 한남3구역 재개발 사업을 따내기 위해 현대백화점과 손을 잡았다.

 

현대건설은 지난 16일 서울 종로구 계동에 위치한 현대건설 본사 사옥에서 현대백화점과 한남3 재정비촉진구역 주택재개발 정비 지역 내 백화점 입점 업무 협약 체결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현대백화점 계열사 및 보유 브랜드의 한남 3구역 상가 입점을 비롯해 상가 콘텐츠 구성 및 운영에 관한 상호 공동 기획, 한남3구역 입주민 대상 주거 서비스 제공(조식서비스, 케이터링 등)을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아울러 현대건설은 현대백화점 문화 강좌를 포함한 다양한 문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한남3구역에 현대백화점 입점은 완벽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입주민들의 니즈와 부합하며 입주민들은 조식서비스, 케이터링 서비스 등을 최고 수준으로 제공 받을 수 있을 것이라능 설명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현대건설은 프리미엄 백화점의 상징인 현대백화점과 국내 최고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 브랜드와 손잡고 서울 최초 프리미엄 백화점이 들어선 아파트 콘셉트의 설계를 추진한다"고 말했다.

 

이어 "외관의 화려한 모습을 넘어선 단지의 가치와 입주민의 실생활 품격이 높아질 수 있는 특장점을 살리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현대백화점 그룹은 범 현대가 계열 그룹으로 재계 그룹순위 자산 기준 21, 순이익 기준 17위인 대규모 그룹이다.

 

현재 유통, 미디어, 종합식품 등 다양한 분야에 현대백화점, 아울렛, 현대HCN, 현대그린푸드 등 10개 이상의 계열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각 분야의 사업에서 뛰어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