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롯데관광, 크루즈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9/20 [07:13]

롯데관광, 크루즈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9/09/20 [07:13]
    롯데관광, 크루즈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국토매일] 롯데관광개발이 지난 18일 롯데관광 광화문 본사에서 ‘롯데관광 크루즈 서포터즈 발대식’을 가졌다.

롯데관광 크루즈 서포터즈는 여행에 관심 있는 일반인을 대상으로 7월 16일부터 9월 3일까지 약 2개월 동안 SNS·영상·유튜브 3개 부문으로 모집하였으며 총 20팀이 최종 선발됐다. 약 3개월간 다양한 콘텐츠로 롯데관광 크루즈 홍보를 위한 온라인 활동을 하게 된다.

이번 발대식에는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총 20팀의 서포터즈와 롯데관광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포터즈 자기소개, 롯데관광 크루즈 소개, 위촉장 수여 및 기념사진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롯데관광 크루즈 서포터즈는 10월에 출항하는 코스타 세레나호에 1항차 10팀, 2항차 10팀이 탑승하게 된다. 서포터즈는 롯데관광 크루즈의 다양한 서비스와 기항지 관광 및 부대시설을 체험한 뒤 SNS·영상·유튜브 부문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아울러 서포터즈 활동이 끝난 뒤에는 우수활동 4팀에 대해 시상식도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관광 관계자는 “다양한 재능과 열정을 가진 서포터즈들의 참신한 콘텐츠를 기대한다”며 “이번 활동으로 롯데관광 크루즈의 매력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롯데관광은 오는 가을에 전세선 크루즈를 총 2회 운항한다. 첫선을 보이는 4개국 일정은 10월 8일 인천에서 출항해 중국, 일본, 러시아를 운항한 뒤 속초로 들어온다. 뒤이어 15일 속초에서 출항해 러시아, 일본, 부산으로 들어오는 일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