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호반건설, ‘호반써밋’ 신규 TV CF 캠페인 공개

김지형 기자 | 기사입력 2019/08/05 [16:47]

호반건설, ‘호반써밋’ 신규 TV CF 캠페인 공개

김지형 기자 | 입력 : 2019/08/05 [16:47]

 

▲     © 국토매일

[국토매일] 호반건설은 ‘호반써밋’의 신규 TV CF(사진)를 온에어(On air) 했다고 26일 밝혔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광고는 ‘'더 완벽한 프리미엄 라이프의 시작'이라는 카피를 중심으로 고객들의 꿈을 실현해 가는 공간이 호반써밋임을 표현하고자 노력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는 누구나 더 나은 삶을 살고 싶다는 꿈이 있다는 점에 착안했다.


'꿈을 낮은 곳에 두지 마라. 그곳은 당신이 이미 지나친 곳이니'라는 문구로 시작하는 광고는 독서와 운동, 산책 등의 여가를 즐기는 사람들의 모습 등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를 누리는 사람들의 이미지를 차례차례 보여준다.


이어 '더 나은 삶을 살고 싶은 당신의 꿈을, 우리의 이름에 새겼다'라는 힘 있는 나레이션과 함께 호반써밋의 로고가 등장한다.


그리고 '더 완벽한 프리미엄 라이프의 시작'이라는 카피와 호반써밋 BI(Brand Identity)로 마무리 된다.


한편, 호반그룹은 지난 3월 새로운 그룹통합 CI와 건설계열 주택브랜드 호반써밋, 베르디움 BI를 리뉴얼 했다. 하반기에는 호반산업의 위례신도시(송파권역)에 '호반써밋 송파I' 689가구, 호반건설의 '호반써밋 송파II' 700가구, 평택고덕국제화도시에 '호반써밋 고덕' 658가구, 신정 2-2구역 407가구 등을 공급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