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제1기 서대문구 홍보모델에 도전하세요

박찬호 | 기사입력 2019/02/15 [11:58]

제1기 서대문구 홍보모델에 도전하세요

박찬호 | 입력 : 2019/02/15 [11:58]
    서대문구

[국토매일] 서대문구가 구민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서는 구정 홍보를 위해 ‘제1기 서대문구 홍보모델’을 선발, 운영한다.

학생, 성인, 어르신, 외국인·다문화, 가족 등 각 부문별로 약간 명씩 모집하며 서대문구민이나 서대문구에서 생활하는 학생, 직장인이 지원할 수 있다.

희망자는 구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자기소개서를 내려 받아 작성한 뒤 얼굴 사진 파일 및 자신의 개성을 담은 15초에서 30초 이내의 영상파일과 함께 이달 28일까지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서대문구는 모델과 사진 관련 분야 전문가들의 서류 심사를 통해 활동의지, 표현력, 개성, 표정, 친근감 등을 평가하고 3월 중 선발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위촉 기간은 올해 4월부터 2021년 3월까지 2년이며, 선발된 이들에게는 위촉장을 수여한다.

구는 주요 정책과 사업, 축제, 명소, 계절이미지 등에 관한 홍보물 제작 때 연령과 콘셉트에 맞는 구민 홍보모델을 정해 협조를 구한 뒤 촬영을 진행한다.



홍보모델로서 촬영에 응한 이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와 기념사진을 증정한다.

서대문구는 홍보모델 촬영 콘셉트의 예로 독립공원을 배경으로 문화행사를 즐기는 가족들 안산자락길 산책 여성친화도시 이미지 재활용품 분리배출 나눔기부 캠페인 참여 등을 들었다.

문석진 서대문구청장은 “구정 홍보물 제작에 필요한 사진과 영상 촬영 때 구민이 직접 모델이 돼 참여함으로써 색다른 경험 가운데 보람을 느낌은 물론, 구정 홍보 효과 증대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