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라디오스타’ 김광식-신다은,

묘하게 빠진다∼ 매력 대방출!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17/05/11 [08:38]

‘라디오스타’ 김광식-신다은,

묘하게 빠진다∼ 매력 대방출!

백지선 기자 | 입력 : 2017/05/11 [08:38]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

[국토매일]‘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배우 김광식-신다은이 묘하게 빠지는 독보적 매력을 대방출하며 시청자들의 마음강탈에 성공했다. 김광식은 4MC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과 밀당 토크를 펼치며 시선을 한 몸에 받았고, 신다은은 ‘희번덕’ 매력을 팡팡 터뜨리며 폭풍 웃음을 선사한 것. 뿐만 아니라 이종혁-원기준-신다은-김광식은 통통 튀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라디오스타’로 이끌며 큰 웃음을 줬다.

지난 10일 밤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대학로 로로랜드! 관객님∼ 제가 모실게요’ 특집으로 배우 이종혁-원기준-신다은-김광식이 출연했다. 11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라디오스타’ 1-2부는 각각 수도권 기준 7.2%, 6.9%의 시청률을 각각 기록하며 굳건히 수요일 밤 예능 동 시간대 1위 자리에 올랐다.

먼저, ‘제2의 서현철’을 꿈꾸며 ‘라디오스타’에 첫 방문을 한 김광식은 ‘배꼽강탈 토크박스 아재’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주며 ‘밀당 토크’로 4MC를 들었다 놨다 했다. 김광식은 입장에서부터 부담감을 한껏 안고 들어왔고, “잠도 제대로 못 잤어요.. 꼭 웃겨야 되나..”라며 조심스러운 모습이었다. 이때 원기준은 옆에서 “정말 웃겨요”라며 진지하게 말했고, 이에 김광식에 대한 기대감은 더욱 커져만 갔다.

김광식은 기대감을 단 번에 충족시켰다. 김광식은 과거 주식 호프를 하게 된 사연을 공개하며 “이런 이야기 다 해도 되나?”라고 말했고, 이에 4MC는 “제발 좀 해줘요”라며 애원(?)한 것. 또한 ‘네 바퀴 턴’ 개인기를 보여주면서도 돌 듯 말 듯 자세만 잡으며 입으로만 턴을 하자 “좀 하란 말이에요!”, “제발 좀 돌자”라며 급기야 애원까지 하는 등 김광식의 밀당에 어찌할 바를 모르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우아한 포즈는 수준급이었으나 삐끗하는 그의 모습은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고, 스웨그 넘치는 어설픈 랩 실력은 허당기를 폭발시켰다.

김광식은 솔직한 직설화법을 보여주기도 했다. 김구라가 이종혁을 언급하며 “20년 전에는 같은 무명이었다가 성공하고 만나면 ‘왜 이러지?’ 이러거든요”라고 하자 김광식은 “왜 없겠습니까. 원래 건방졌어요. 그 때도 건방지고 지금은 더 건방지고”라고 거침없이 밝힌 것. 이어 스키를 타러 가 돌아오지 못해 본인 대신 무대 위에 서준 이종혁에게 고마움을 표하면서도 “공연 중간에 도착해 객석에서 봤는데 ‘저렇게 오버하면 안되겠구나’ 싶었다”라고 말해 이종혁을 넉다운시키는 등 ‘솔직 아재’의 매력을 발산했다.

다수의 드라마에서 착한 역할로 주로 출연했던 신다은은 ‘희번덕’ 솔직함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신다은은 “저는 진짜 화(火)가 많거든요 안에. 제가 원래 약간 못 된 애인 거에요”라며 “순자를 믿으세요?”라는 김구라의 말에 “전 약간 나쁜 쪽인 것 같아요”라고 고해성사(?)를 한 것. 이어 “외모 중에 어디가 제일 마음에 들어요?”라는 질문에 “흰자? 눈이 하얗잖아요”라고 답하는 등 엉뚱하고 해맑은 매력을 폭발시키며 웃음을 팡팡 터뜨렸다.

그러나 결혼 1년차인 신다은은 남편인 디자이너 임성빈 얘기에 ‘러블리’ 사랑꾼으로 변신했다. “애교 많죠?”라는 말에 웃음꽃을 피우더니 “남편은 어디가 제일 예쁘다고 해요?”라는 말에 눈이 반짝반짝해진 것. 이에 규현은 “되게 듣기 싫을 것 같아요”라고 장난스럽게 말했지만, 신다은은 굴하지 않고 “음.. 다?”라고 하며 미소를 지었다. 그리곤 “남편이 단 한 번도 화를 낸 적 없다”고 말하며 발레파킹을 하다 문짝 두 개를 다 긁어 자신만 화를 폭발 시켰던 일화를 공개, 또 한 번 ‘희번덕’ 매력을 어필하기도 했다.

신다은의 매력은 무대에서 최고조로 치솟았다. 신다은은 오렌지 캬라멜의 ‘립스틱’을 선곡했고, “저 이런 노랜 좀 잘 해요”라며 돌변한 것. 신다은은 뒤로 돈 채 무대를 시작, 오렌지 캬라멜 멤버로 빙의된 듯 순식간에 표정이 바뀌며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신다은은 “연습생 준비를 한 적 이 있냐?”는 질문에 “제가 노래방에서 잘 놀거든요”라며 해맑은 표정을 짓는 등 청정한 미소로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김광식-신다은 뿐만 아니라 원기준-이종혁도 빅재미를 줬다. 원기준은 대학 시절 안재욱의 ‘딱따구리’ 흉내에서 영감을 받아 오리-닭-돼지를 연구했음을 밝히며 ‘동물농장’ 개인기를 펼치는가 하면, 최성국과 활동했던 ‘W.H.P’의 풀 네임이 ‘백마 탄 왕자(White Horse Prince)’임을 밝혀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 것. 이종혁 역시 4년 만의 출연으로 할 말이 없어 고민이라고 했으나 하는 말마다 크게 터짐은 물론, 아들 탁수-준수 얘기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김광식 토크 밀당에 빵 터졌다! 매력 대박이네 진짜”, “신다은 너무 귀여웠다! 무대도 예사롭지 않네∼”, “W.H.P 백마 탄 왕자라니, 원기준 풀네임 공개할 때 엄청 웃었네∼ 진짜 잘생기긴 했다!”, “웃음 팡팡 터졌네 진짜! 배꼽 강탈 제대로 당했다” 등 큰 호응을 보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