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고객과 접점에 있는 건설기계 검사소 직원들에게 고객감동을 주제로 한 응대 방식과 감동을 주는 화법 등을 교육한다.
교육은 ▲건설기계 업무환경과 고객 성향 ▲공공서비스와 고객만족경영 이해 ▲지혜로운 불만 고객 관리 ▲기술발전에 따른 고객관리 방향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기법 등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안전관리원 백성기 원장 직무대행은 “건설기계 검사는 규제적인 성격이 강하기 때문에 고객만족 경영이 쉽지 않은 영역이다”면서 “그러나 고객을 진심으로 대하고,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처리해 감동을 선사한다면 기관의 고객만족도는 분명 상승곡선을 그리게 될 것이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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