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6월 분양 예정

남향 위주 단지 배치, 넓은 동간 거리, 드레스룸, 펜트리, 알파룸(일부 세대) 등 도입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7:19]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6월 분양 예정

남향 위주 단지 배치, 넓은 동간 거리, 드레스룸, 펜트리, 알파룸(일부 세대) 등 도입

백지선 기자 | 입력 : 2024/06/05 [17:19]

▲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조감도 (사진 = 현대건설)  © 국토매일


[국토매일=백지선 기자] 현대건설은 6월 경상북도 구미시 봉곡동 59-1번지 일원에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5개 동, 전용 84~162㎡, 총 491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 가구 수는 ▲84㎡A 264가구 ▲84㎡B 112가구 ▲114㎡A 108가구 ▲132㎡A 5가구 ▲162㎡A 2가구로 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중·대형 타입으로 구성된다.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는 현대건설이 경북 구미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힐스테이트’ 브랜드 아파트인 만큼 우수한 상품설계를 도입한다. 특히, 현대건설의 ‘H 시리즈’ 등 특화설계가 적용돼 입주민의 주거만족도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전 세대를 남향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며, 일조권과 세대 간 사생활 보호를 위해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했다. 주차장은 100% 지하로 배치하고, 지상에는 다양한 특화 조경을 적용한 공원형 아파트로 조성될 계획이다.

 

세대 내부에는 모든 가구에 드레스룸을 구성하고, 일부 타입에는 팬트리, 알파룸 등 넉넉한 수납공간도 마련했다. 84㎡A 타입에는 ‘H 다이닝 누크’ 설계로 구미 최초 현대건설에서 선보이는 주방 특화설계를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피트니스, 스크린골프, 골프연습장, GX룸, 작은도서관(북카페), 1인독서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통해 입주민의 건강, 여가와 휴식 등을 도울 예정이다. 여기에 구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H 프라이빗 스위밍풀(근린생활시설 內), H 아이숲, H 오토존, H 위드펫 등 입주민의 품격을 높여줄 힐스테이트만의 고품격 공간도 함께 조성된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봉곡동은 새 아파트 갈증이 높은 지역인 데다, 인근 구미국가산단 개발에 따른 미래가치가 기대돼 벌써부터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라며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여주신 만큼 봉곡동에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상품성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힐스테이트 구미더퍼스트 관련기사목록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