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남동발전-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남지역 중소기업 육성 위해 맞손

28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중소기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백지선 기자 | 기사입력 2024/05/28 [17:12]

남동발전-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경남지역 중소기업 육성 위해 맞손

28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과 중소기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백지선 기자 | 입력 : 2024/05/28 [17:12]

▲ 한국남동발전, 중소기업 지원 업무협약 (사진 = 한국남동발전)  © 국토매일


[국토매일=백지선 기자] 한국남동발전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이 경남지역 유망 중소기업과 창업기업 육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남동발전은 28일 경남 창원시 소재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에서 양 기관이 ‘지역의 유망 중소기업 육성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두 기관이 협력해 경남지역 내 유망 중소기업과 창업기업을 공동 육성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동발전과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남형 스마트공장(기초분야) 구축 ▲경남지역 중소  기업의 기술역량 제고 및 창업·벤처기업 발굴 ▲상생협력 구매 상담회 등을 공동 추진해 경남지역 중소기업의 지속 성장을 지원할 예정이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남 지역중소기업의 기술 역량 강화, 제조·공정 개선 및 판로 확대에 마중물 역할을 하고, 나아가 기업 역량을 한 단계 성장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강호선 한국남동발전 동반상생처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역의 유망기업이 강소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밑거름이 되기를 희망한다”면서 “앞으로도 여러 기관들과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기업의 성장과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남동발전, 경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