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기술인협회, 임원ㆍ보직회원 워크숍 성료

협회 12개 지역정책자문위원 포함…회장과의 토론 등 소통 강화

최한민 기자 | 기사입력 2021/12/17 [11:49]

기술인협회, 임원ㆍ보직회원 워크숍 성료

협회 12개 지역정책자문위원 포함…회장과의 토론 등 소통 강화

최한민 기자 | 입력 : 2021/12/17 [11:49]

▲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국건설기술인협회 대강당에서 열린 2021 임원 및 보직회원 워크숍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건설기술인협회).  © 국토매일


[국토매일=최한민 기자] 한국건설기술인협회가 지난 13일과 15일 양일에 걸쳐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본회 대강당에서 ‘2021 임원 및 보직회원 워크숍’을 개최했다.

 

임원 및 보직회원들에게 협회 주요업무 추진 실적을 보고하고 향후 발전방안에 대한 소통과 공유를 위해 마련된 이번 워크숍은 ▲협회 주요업무 추진 실적 보고 ▲인문학 특강 ▲회장과의 토론 등으로 진행됐다.

 

한국건설기술인협회 김연태 회장과의 토론 시간에서는 일문일답 형식으로 효율적인 협회 운영과 건설기술인 위상제고 방안 및 경력관리 업무 개선 등에 대한 격의 없는 대화가 오갔다.

 

김연태 회장은 “이번 워크숍에서 개진해 주신 다양한 의견들은 면밀한 검토를 거쳐 협회 정책에 적극 반영할 것”이라며 “협회는 건설관련 최대 단체로서 사명을 다하고 건설기술인이 좀 더 나은 환경에서 자긍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15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한국건설기술인협회 대강당에서 열린 2021 임원 및 보직회원 워크숍을 통해 김연태 회장(사진 가운데)이 회장과의 토론을 진행하고 있다(사진=한국건설기술인협회).  © 국토매일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