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한국주택협회, 새 정부 주택정책 방향 제안 세미나 개최

“새 정부에 바란다” 주제로 정책적 제언

최한민 기자 | 기사입력 2021/10/13 [18:37]

한국주택협회, 새 정부 주택정책 방향 제안 세미나 개최

“새 정부에 바란다” 주제로 정책적 제언

최한민 기자 | 입력 : 2021/10/13 [18:37]

▲ 오는 18일 한국주택협회와 건설주택포럼 및 한국부동산산업학회 공동 주최로 “새 정부에 바란다” 부동산 정책 세미나를 개최한다.     ©국토매일

 

[국토매일=최한민 기자] 내년 대선을 앞두고 한국주택협회 등 부동산 업계 및 전문가들이 새 정부의 주택정책 방향을 제안하는 세미나를 연다.

 

오는 18일 한국주택협회(회장 김대철)와 건설주택포럼(회장 한정탁) 및 한국부동산산업학회(회장 조인창)은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건설회관 2층 중회의실에서 “새 정부에 바란다”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내년에 있을 제20대 대통령선거를 앞두고 최근 부동산시장을 진단하고 새롭게 출범할 정부의 주택정책 방향을 제안하고자 마련됐다.

 

발제에는 한국건설산업연구원 경제금융연구실 허윤경 실장과 명지대학교 부동산대학원 김성진 교수가 맡고 각각 공급 중심의 정책과 가계대출 규제 정책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이어 홍익대학교 건축도시대학원 윤주선 교수를 좌장으로 ▲주택산업연구원 김덕례 선임연구위원 ▲세무법인 이레 이우진 박사 ▲호서대학교 벤처대학원 이재순 교수 ▲아시아투데이 장용동 대기자 ▲DL이앤씨 홍록희 상무가 “새 정부에 바란다”라는 주제로 토론을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유튜브 건주포럼TV를 통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다.

 

▲ (사진 왼쪽부터)한국주택협회 김대철 회장, 건설주택포럼 한정탁 회장, 한국부동산산업학회 조인창 회장.  © 국토매일

 
한국주택협회,부동산,세미나,대선,정책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