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신간] 돈을 끌어오는 마음의 법칙 '크리에이팅 머니' 재출판

삶 속에서 풍요를 창출하고 구현하는 마법의 원리 제시

최한민 기자 | 기사입력 2020/12/21 [17:43]

[신간] 돈을 끌어오는 마음의 법칙 '크리에이팅 머니' 재출판

삶 속에서 풍요를 창출하고 구현하는 마법의 원리 제시

최한민 기자 | 입력 : 2020/12/21 [17:43]

▲ ‘크리에이팅 머니’ 표지.     © 국토매일

 

[국토매일=최한민 기자] 어린 시절 즐겨하던 소닉 게임(정식명칭-SONIC THE HEDGEHOG 3)에는 지나가기만 해도 주변의 링들을 자석처럼 끌어들일 수 있는 전기 모양의 아이템이 있었다.

 

그 능력에 반해 게임을 할 때마다 나에게도 주변의 돈을 이렇게 끌어당길 수 있는 이러한 힘이 있다면 어떨까 하는 상상임에 가능한 요행을 꿈꿨다.

 

신간 ‘크리에이팅 머니’의 저자 사나야 로만과 듀엔 패커는 이 같은 마법과 같은 상상이 실현될 수 있는 원리를 책 속에 담아냈다.

 

이 책은 삶 속에서 풍요를 끌어당기기 위한 과정과 그 원리에 대해 깊이 있는 설명과 구체적인 실천과제를 제시하면서 독자의 성장을 이끌어내는 실천적 메시지를 담고 있다.

 

책 속에서는 돈을 끌어당기는 법이라는 핵심 그 너머 내면에 깃들어 있는 창조력과 상상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저자는 외부 환경과 역경을 탓하는 대신 자기 자신의 삶과 성장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내면의 소리에 귀 기울이면 풍요가 마음속에 들어서게 되고 그 실체가 내 곁으로 오게 된다고 말한다.

 

더불어 이 원리를 삶에 적용하면 돈은 물론이고 직업과 사람 관계까지 끌어당겨 풍요를 이루어 낼 수 있다고 전한다.

 

“돈은 좋은 것도, 나쁜 것도 아니다. 돈은 에너지일 뿐이다.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이로움을 주는 긍정적인 에너지인지, 그렇지 않은지는 돈이 어떻게 사용되느냐에 달려 있다.”

 

저자는 돈을 끌어당김으로써 어떤 유익을 누리고 싶은지 스스로에게 자문해 본 후 임의로 책을 펴보라고 권한다.

 

그 임의로 펼쳐진 장과 페이지에서 이상적인 자아가 번영의 진로를 바꿀 수 있는 영역을 귀띔해 주는 메시지가 될 수 있다고 전한다.

 

‘크리에이팅 머니’는 지난 1998년 ‘돈을 끌어모으는 마음의 법칙’으로 출시돼 20년 넘게 독자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책이다.

 

이번 개정판까지 국내를 포함해 전 세계 26개의 언어로 번역ㆍ출간돼 많은 이들에게 마음가짐에 따라 변화무쌍하게 구현되는 창조의 원리를 전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