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주택금융공사, 정책모기지 공모전 당선작 발표

보금자리론 효용성 강조된 작품 최우수상 수상

김영도 기자 | 기사입력 2020/09/03 [09:16]

주택금융공사, 정책모기지 공모전 당선작 발표

보금자리론 효용성 강조된 작품 최우수상 수상

김영도 기자 | 입력 : 2020/09/03 [09:16]


[국토매일 김영도 기자] 한국주택금융공사 주관으로 시행된 ‘정책모기지 영상 및 체험수기’ 공모전에서 최우수상과 우수상 등 총 26건이 선정됐다.

 

한국주택금융공사(사장 이정환 이하 HF)는 지난 5월 18일부터 7월말까지 시행했던 ‘정책모기지 영상 및 체험수기’ 공모를 통해 총 26건을 선정했다고 2일 밝혔다.

 

공사는 보금자리론과 디딤돌대출 이용고객 가족 등을 대상으로 진행한 ‘정책모기지 영상 및 체험수기’ 응모작 영상 42편, 체험수기 433편 등 총 475편 가운데 본상 14편, 가작 12편 등 총 26편의 당선작을 선정했다.

 

이번 공모전 상금은 영사 및 체험수기 각 부문의 최우수상 수상자에게 100만 원, 우수상은 각 50만 원, 장려상은 각 20만 원, 가작은 각 10만 원이 수여된다.

 

영상 부문 최우수상에는 장기ㆍ고정금리 정책모기지 상품인 ‘보금자리론’ 상품의 효용을 담아낸 ‘고정하시옵소서’, 체험수기 부문 최우수상은 몸이 편찮은 어머니와 함께 살 집을 ‘보금자리론’ 상품을 통해 마련한 사연인 ‘서른다섯, 인생에서 가장 잘한 일’ 이 각각 선정됐다.

 

HF 이정환 사장은 “많은 분들께서 정책모기지 영상 및 체험수기 공모전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계속 고객 분들의 소중한 내 집 마련 이야기를 귀담아 듣고, 국민에게 꼭 필요한 주택금융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국주택금융공사,HF,보금자리론,이정환 사장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