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울시, 아리수 홍보 영상․디자인 콘텐츠 공모전 ‘총상금 1천만원’

아리수, 맛있게 먹을 수(水) 있어!” 공모전

박찬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6/01 [08:52]

서울시, 아리수 홍보 영상․디자인 콘텐츠 공모전 ‘총상금 1천만원’

아리수, 맛있게 먹을 수(水) 있어!” 공모전

박찬호 기자 | 입력 : 2020/06/01 [08:52]

 

  공모전 포스터© 국토매일

  

[국토매일-박찬호기자] 서울시는 서울의 수돗물 아리수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수돗물의 음용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영상.디자인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아리수, 맛있게 먹을 수() 있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6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접수하며, 아리수와 수돗물 음용문화 홍보 아이디어를 가진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공모는 영상과 디자인 총 2개 부문으로 구분해 접수하며, 1인은 영상 또는 디자인 부문 중 1개의 부문에만 응모할 수 있다. , 부문 내 참가 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영상부문은 광고.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뮤직비디오 등 장르 제한이 없고 1분 이상 최대 3분 이내로 제작해 동영상 파일(MP4, AVI)로 제출하면 된다. ‘디자인부문은 웹포스터, 카드뉴스, 웹툰 등이 가능하며 이미지 파일(JPG, PNG, GIF )로 제출해야 한다.

 

아리수 홍보 영상.디자인 콘텐츠에 관심 있는 참여자는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공지사항 또는 내 손안의 서울공모전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한 후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630일 오후 7시까지 공모전 운영 사무국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 마감 후 1차 서류심사로 16작품을 선정, 선정작을 대상으로 2PT 및 현장심사를 실시하고 수상작을 결정한다. 최종 선정되는 16()에게는 시상금 총 1000만 원과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여한다.

 

공모전 수상작은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와 소셜미디어에 게재되며, 필요한 경우 온.오프라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홍보물로 사용될 예정이다.

 

백호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은 시민이 생각하는 아리수의 우수성과 홍보 방안을 경청하는 기회이자, 수돗물 음용을 통한 환경.경제적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아리수를 아껴주시는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아리수, 맛있게 먹을 수() 있어!' 공모전 운영 사무국에 이메일 또는 전화하면 된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