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SR-한국전력기술, 반부패·청렴 업무협약 체결

장병극 기자 | 기사입력 2020/05/15 [14:11]

SR-한국전력기술, 반부패·청렴 업무협약 체결

장병극 기자 | 입력 : 2020/05/15 [14:11]

[국토매일-장병극 기자] SR은 지난 12일(화) SRT 수서역에서 한국전력기술과 ‘청렴·감사 업무 상호교류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우수정책 공유 △공동 과제 개발 △감사정보 교류 △전문분야 인력지원 및 청렴시책 운영 노하우 공유를 통한 감사업무에 대한 유기적 협조체제 구축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SR과 한국전력기술은 내부 감사품질을 향상시키고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데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 SR은 지난 12일(화) SRT 수서역에서 한국전력기술과 ‘청렴·감사 업무 상호교류에 관한 협약'을 체결했다.  © 국토매일

 

한편, SR은 2019년도 국토교통부 주관 부패방지시책평가에서 산하기관 중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국전력기술 역시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부패방지시책 평가에서 3년 연속 우수등급에 선정되는 등 높은 성과를 보여 온 만큼 양 기관의 협력은 청렴문화 확산과 감사업무의 선진화에 큰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박노승 SR 상임감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청렴문화 확산과 내부 감사 역량제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감사업무에 대한 전문성공유를 통해 자체감사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공정하고 신뢰받는 감사시스템을 구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철도경제신문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