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서울시가 도시재생 및 건축 분야의 발주예정 용역을 공개한다.

도시재생·건축 분야 발주예정 용역 공개

박찬호 기자 | 기사입력 2020/02/20 [17:47]

서울시가 도시재생 및 건축 분야의 발주예정 용역을 공개한다.

도시재생·건축 분야 발주예정 용역 공개

박찬호 기자 | 입력 : 2020/02/20 [17:47]

   서울시 ©국토매일

 

[국토매일-박찬호기자] 서울시는 20, ‘올해 서울시 도시재생 및 건축 분야 용역 자료집을 제작해 발주 예정 사업에 대한 목록 및 세부 정보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자료집에는 서울시 도시재생실, 도시계획국, 주택건축본부, 도시공간개선단, 공공개발기획단, 지역발전본부에서 발주하려는 용역 사업 정보가 총 망라돼 있다는 게 시 관계자의 설명이다.

 

 

시는 도시재생 및 건축 분야의 발주 예정 용역사업 현황을 사전 제공함으로써 경쟁력을 갖춘 업체의 참여도를 높여 질 높은 용역을 수행할 수 있다. 또한 용역업체는 사전에 용역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미리 자료 준비 등 적극적으로 입찰에 참가할 기회를 가진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개로 서울시와 용역 업체 간 신뢰를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용역자료집은 서울시 도시재생포털 및 서울시 홈페이지 주택분야 게시판 등에서 직접 다운로드해 받아볼 수 있다. 인쇄된 책자 형태의 자료를 원하는 시민들은 재생정책과(서울시청 신청사 11)에서 직접 수령도(300부 한정) 가능하다. 궁금한 사항은 도시재생실 재생정책과(02-2133-8614)로 문의하면 된다.

 

강맹훈 서울시 도시재생실장은 올해 코로나19로 지역 경제가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관련 업체의 입찰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이번에 서울시 도시(재생) 및 건축분야 용역자료집을 발간하게 되었다용역 자료집을 통해 도시재생 및 건축분야 발주예정 용역 정보를 얻고 사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얼어붙은 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