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철도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 모집 Start!

제목 접수는 3월 31일까지, Ful Paper 제출하지 않아도 대회 참여 가능

장병극 기자 | 기사입력 2020/02/13 [11:33]

철도학회 춘계학술대회 논문 모집 Start!

제목 접수는 3월 31일까지, Ful Paper 제출하지 않아도 대회 참여 가능

장병극 기자 | 입력 : 2020/02/13 [11:33]

▲ 한국철도학회는 5월 21일부터 이틀 간 부산 벡스코에서 '2020 춘계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사진:한국철도학회)  © 국토매일

 

[국토매일-장병극 기자] 한국철도학회가 5월 21일부터 이틀 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0 춘계 학술대회'의 논문 모집을 시작했다. 학술대회 참여 시 발표자가 원하지 않는 경우 풀 페이퍼(Full Paper)를 제출하지 않아도 돼 참여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철도학회에 따르면 "금번 춘계 학술대회 논문 제출 시 발표자가 풀 페이퍼 제출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초록파일만 제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발표자가 차량기계, 전기신호, 궤도토목, 정책운영 중 세부 발표 분야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며, " 능동적으로 발표에 참여해 철도 산-학-연 종사자들의 학술적 소통 기회도 보다 확대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 춘계학술대회 논문 접수 및 제출 일정  © 국토매일

 

제목(저자)제출은 오는 3월 31일까지이다. 사전등록은 반드시 4월 9일(목)까지 완료해야 한다. 초록 혹은 풀 페이퍼 제출 마감기한은 4월 10일(금)이며, 학회는 이를 수합해 4월 22일(수)에 발표 시간표를 공지할 예정이다. 발표자에게는 학회 준비위원회가 구두발표나 포스터 발표 등 발표 방식을 지정해 통보하게 된다.

 

논문은 접수 시간 내에만 제출 및 수정이 가능하며, 학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만 제출할 수 있다.  학회 사무국 관계자는 "제출기한 이후에 학회 사무국으로 전화 혹은 메일로 문의해도 접수를 받지 않는다"며, "일정에 따라 제출기한을 반드시 엄수해줄 것"을 당부했다. 


원본 기사 보기:철도경제신문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